OYOY MINI와 함께 모험을 떠나볼까요?

오이오이 미니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재미있는 액세서리와 장난감으로 가득한 동화의 나라이며, 여러분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함께 행복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OYOY MINI와 함께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함께 떠나 보세요.

OYOY MINI와 함께 정글을 모험하는 상상을 해보세요. 다행히 마미 코알라와  베이비 플릭스 래빗이 함께라면 길을 잃고 헤매지 않을 거예요. 

이번엔 사바나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노아 더 지라프베이비 구기 지라프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 두 친구는 큰 나무 아래에서 까불거리고 있는 원숭이, 미스터 넬슨이 나무 꼭대기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우리의 꼬마 원숭이는 나무 꼭대기에서 무얼 하고 있는 걸까요? 그 곳에선 리틀 포니 펠레가 뛰어다니는 모습이 보이네요. :)

추운 북극에선 펭귄 핑고베이비 밥 펭귄을 만나보세요. 베이비 밥은 모자를 쓰고 있어 추운 날씨에도 잘 견딜 수 있답니다. 

다음은 사랑의 세계로 가볼까요? 사랑의 세계에선 다같이 소풍을 가서 작은 파티를 하나봐요. 여러분도 폼폼 가랜드로 나무를 장식하고 친구들을 파티에 초대해보세요.

OYOY MINI와 함께 떠난 모험이 어땠나요? 어린 시절 추억과 상상이 다시금 떠오르진 않나요? 여러분의 아이들에게도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주세요.